블로그 벤처창업다이어리 동네 빵집 이야기를 통한 청년창업과 시니어창업의 시기

동네 빵집 이야기를 통한 청년창업과 시니어창업의 시기

Author

Date

Category

우리 동네에는 작은 빵집이 하나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에 빠리바게트가 생기더니 어느날 뚜레주르가 생기게게 되었습니다. 저는 우리 동네 빵집이 곧 매우 어려워 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서게 되었습니다.

대기업의 자본력과 마케팅, 머천다이징, 다양한 할인, 이벤트등이 우리 동네 빵집의 고객과 제품기획력을 앞서리라고 당연히 생각했고 그 동안 대기업의 제과 사업진출로 경쟁이 치열해짐으로 동네 빵집들이 문을 닫는 경우를 종종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 동네 빵집도 같은 수순을 밟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우리 동네 빵집이 뚜레주르나 빠리바게트보다 더욱 사람이 북적되고 있었고 오히려 영업이 잘잘 되고 있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정답은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하세요! ^_^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ellingTech

팔아야산다!
온라인 마케팅과 홍보의 목적은 판매!
온라인 시장에서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 판매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홍보, 마케팅, 광고, 브랜딩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Featured Post

[퀵 가이드] 7단계 콘텐츠 마케팅 계획

효과적인 블로그/소셜/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운영 계획 오늘은...

온라인 쇼핑몰 및 홈페이지 제작, 철저하게 준비된 기획서가 필요하다

온라인 쇼핑몰이나 홈페이지를 준비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기획서를 만드는 일입니다. 제품 상세페이지를 만들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은 기획에 대해 이야기해...

온라인 쇼핑몰 제작, 첫 단추가 중요하다 : 바람직한 플랫폼 선택

오늘은 온라인 쇼핑몰의 다양한 플랫폼과 루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쇼핑몰 제작은 크게...

온라인쇼핑몰의 시작, 역지사지

온라인 쇼핑몰은 소비자의 의지가 모든 것을 좌우한다! 온라인쇼핑몰을 기획하고 디자인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오늘은 그 이야기를...

네이버 쇼핑 베스트100 1등하기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오늘 저희 셀링테크의 공식적인 유튜브 채널이 오픈하였습니다. 셀링테크 유튜브를 통해서 마케팅, 홍보, 광고, 브랜딩, 애드테크, 퍼포먼스마케팅, 창업과...